기아차, 정비부터 종합 관리까지…‘큐솔루션’ 서비스 론칭
  • 신화섭
  • 좋아요 0
  • 승인 2019.11.01 10:12
기아차, 정비부터 종합 관리까지…‘큐솔루션’ 서비스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와 함께 차량 관리 상품 ‘큐솔루션’을 론칭한다.

큐솔루션은 공기, 운전, 보호, 클리닝, 열, 관리 등 6개 영역에서 토탈 카케어를 제공하는 오토큐의 브랜드 상품이다. 기아차는 큐솔루션 출시를 통해 차량 정비 서비스에서 나아가 고객들의 차량 관리까지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기아차는 1일 첫 번째 큐솔루션 제품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 가스,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더 에어’를 출시했다. ‘더 에어 에바코팅’ 스프레이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차량 에바코어에 있는 유해균을 살균하고 유익균을 코팅해 차량 내 악취를 저감한다. ‘더 에어 헥사필터’는 업계 최초 6중 필터를 적용한 자동차용 에어컨·히터 필터로 도로의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차단한다.

‘더 에어’는 자동차 관리 특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스타트업 ‘오토앤’과 ‘엠바이옴’이 함께 제작했으며, 기아자동차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스타트업들과 협업해 새로운 상품을 지속해서 개발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차량 관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오토큐 브랜드 상품 큐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일념으로 다양하고 합리적인 차량 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