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이 레이싱 게임 ’아세토 코르사’와 함께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 2019’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쉐린은 아세토 코르사 온라인 레이싱 토너먼트 우승 상품으로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 2019의 참가 자격을 내걸었다. 2등은 미쉐린가이드 서울 3성 레스토랑 식사권 1장(1인 2매), 3등은 미쉐린 모터스포츠 28인치 캐리어 등을 제공한다.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는 미쉐린 그룹에서 고객이나 매체 등을 대상으로 14년 간 진행해 온 글로벌 행사로, 운전과 여행, 미식 등에 대한 열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말레이시아 세팡에서 9월 13일에 개최될 올해 미쉐린 패션 익스피리언스 행사는 경주용 차량 탑승부터 전문 강사들과 함께 미쉐린 브랜드 및 제품을 체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세토 코르사 이벤트 참여 기간은 7월 18일부터 31일까지이며 8월 1일 우승자를 발표한다. 단, 우승 자격은 유효한 면허증과 여권을 모두 소지한 18세 이상의 참가자에 한해서만 주어진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내용은 미쉐린코리아 홈페이지(www.michelin.co.kr/auto/promotions/the-right-to-ra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