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뉴, 없는게 없는 종합선물세트…'작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 신화섭
  • 좋아요 0
  • 승인 2019.07.04 15:15
현대차 베뉴, 없는게 없는 종합선물세트…'작다고 무시하지 마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베뉴

현대차가 이달 출시 예정인 베뉴의 전용 커스터마이징 상품과 사양을 공개했다. 실용성을 높인 ‘튜익스’와 디자인 특화 모델 ‘플럭스’ 등으로 구성됐다.   

튜익스 상품에는 적외선 무릎 워머, 반려동물 패키지, 오토캠핑용 공기주입식 에어 카텐트, 스마트폰 IoT 패키지, 프리미엄 스피커,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스피닝 휠 캡, 컨비니언스 패키지(스마트폰 무선충전기 등), 프로텍션 매트 패키지, 사이드 미러 커버, C필러 배지 등이 있다.

적외선 무릎 워머는 스티어링 휠 연결부 하단에 장착되어 히터 바람 없이도 운전자의 허벅지와 무릎을 따뜻하게 해준다. 반려동물 패키지는 ISOFIX에 고정할수 있는 전용 카 시트, 안전벨트에 연결 가능한 가슴줄, 오염을 방지해주는 시트·트렁크 커버, 반려동물 탑승을 알리는 외장 데칼 등이 포함된다.

오토캠핑족을 위한 에어 카텐트는 트렁크 부분과 연결되어 공간 활용을 높였다. 타이어 응급 처치 키트에 포함된 공기 주입기로 텐트 폴에 공기를 주입하면 자동으로 텐트가 설치되어 높은 편의성을 갖췄다.

스마트폰 IoT 패키지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운전자의 음성을 통해 윈도, 미러, 선루프, 시트 열선장치 등의 차량 내 편의장치를 통합 제어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외 고급스피커에 사용되는 케블라 콘이 적용된 프리미엄 스피커는 단단한 저음 실현은 물론 고출력에서도 일그러짐이 적은 음질을 구현한다.

튜익스 제품 중 적외선 무릎 워머와 휠과 같이 차량 장착이 필요한 상품은 차량 계약 시 선택 품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상품과 에어 카텐트와 같은 애프터마켓 상품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본 차량과 차별화한 디자인 특화모델도 있다. 플럭스 모델 선택 시 튜익스 외장 디자인 파츠에 별도의 내장 및 내부 장식 색상을 고를 수 있다.

플럭스 모델은 기본 차량의 십자형 그릴 대신 핫스탬핑 공법이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돼 완전히 새로운 느낌이 들도록 했으며, 뒷범퍼는 유광 블랙 컬러의 리어 스키드 플레이트 장착해 차별화했다.

각기 다른 패턴의 자수가 들어간 블랙, 그레이, 메테오 블루 등 총 3가지 내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 내부 주요 스위치와 버튼, 스티어링 휠에 적용되는 컬러장식도 선택 가능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베뉴는 주 고객층이 20~30대 밀레니얼 세대인 만큼 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과 고객 맞춤형 사양을 마련했다”면서 “취향과 스타일이 확실한 밀레니얼 세대가 베뉴를 자신만의 차로 꾸미는 데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