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출시
  • 신화섭
  • 좋아요 0
  • 승인 2019.07.02 16:19
재규어랜드로버,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일 브랜드 오너스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브랜드 차량 보유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한 프리미엄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 비용 없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멤버십 제도는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과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 멤버십은 재규어 XE, XF, E-PACE, F-PACE, F-TYPE, I-PACE,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스포츠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고객에게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 관리, 숙박, 레저, 식음료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티넘 멤버십은 재규어 XJ, F-TYPE SVR,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고객이 대상이다. 해당 고객은 가입 승인 후 80만 포인트가 별도로 지급되며, 컨시어지 대행 및 카 캐리어 서비스 등 포인트 소진 시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 식음료 할인권 및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쇼핑 혜택과 스파, 공항 라운지 할인 서비스, 전국 프리미엄 골프 및 레저 할인권 등도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 멤버십은 신차 구매 고객 및 기존 구매 고객(3년 이내)이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의 경우는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웰컴 패키지가 제공되며, 전용 스마트폰 앱 또는 컨시어지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해 나갈 것”이라며 “영국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재규어랜드로버가 제공하는 국내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