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F-페이스 300 스포트·체커드 플래그 에디션 공개
  • 육동윤
  • 좋아요 0
  • 승인 2019.03.21 14:35
재규어 F-페이스 300 스포트·체커드 플래그 에디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가 새로운 버전의 F-페이스(F-PACE)를 공개했다. 

먼저, F-페이스 300 스포트는 외관에 다크 새틴 디테일링과 함께 위룽 화이트, 인더스 실버, 또는 산토리니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릴과 테일게이트에 300 스포트 배지가 적용됐다.

실내 시트와 인스트루먼트 판넬, 그리고 센터콘솔에는 노란색 스티칭이 강조됐으며, 헤드레스트와 매트, 트레드 플레이트 등에는 300 스포트 로고가 새겨졌다.

이외 컨넥티드 프로와 함께 사용되는 터치 프로 내비게이션, 12.3인치 통합 드라이버 시스템, 메르디안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전동 조절식 프런트 시트가 기본 장착된다. 어댑티브 다이내믹,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히티드 프런트, 리어 시트 등은 옵션이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최고출력 296마력, 최대토크 40.7kg·m이다. 그리고 최고출력 296마력, 최대토크 71.2kg·m의 3.0리터 V6 디젤 유닛도 있다. 두 모델 모두 올-휠 드라이브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어 R-스포트 버전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F-페이스 체커드 플래그 에디션 모델은 위룽 화이트, 산토리니 블랙, 또는 뉴 이거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다. 스포티 프런트 범퍼와 글로시 블랙 티테일이 그릴과 도어 클레딩, 사이드 밴트, 그리고 루프 레일에 장착됐다.

콕픽에는 가죽 트림, 알루미늄 디테일, 그리고 체커드 플래그 트레드 플레이트 등이 장비된다. 전동 조절 프런트 시트와 터치 프로 내비게이션 팩, 통합 드라이버 디스플레이, 터치 프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메르디안 오디오 시스템도 탑재됐다.

F-페이스 체커드 플래그 에디션은 최고출력 246마력을 내는 가솔린 유닛과 177마력 및 237마력의 디젤 유닛이 출시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