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신세계, 아테온 시승 이벤트 진행…’공항갈 땐 아테온과 함께’
  • 신화섭 인턴
  • 좋아요 0
  • 승인 2019.04.03 09:41
폭스바겐·신세계, 아테온 시승 이벤트 진행…’공항갈 땐 아테온과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폭스바겐이 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아테온 시승 기회 및 경품을 제공하는 ‘아테온X신세계 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출국일에 요청한 출발지에서 인천공항까지 직접 아테온을 시승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시장 근처에서 진행하는 짧은 시승을 넘어 공항까지 장거리 시승을 통해 아테온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300달러 이상 구매한 5월 인천공항 출국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아테온 시승 기회와 면세 키트 및 신세계 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84명에게 폭스바겐 정품 팝 아트 기내용 캐리어, 폭스바겐 정품 위크엔드 백, 신세계 면세점 스마트선불 2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총괄 신동협 팀장은 ”이번 신세계 면세점과 공동으로 기획한 아테온 시승 이벤트는 신세계 면세점 이용 고객의 높은 눈높이에 맞는 아테온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프리미엄 세단이 필요한 적시적소에 아테온의 드라이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