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통풍구형 출시
  • 김상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5.10 15:43
불스원,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통풍구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10일 자동차 통풍구에 부착하는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는 지난 2016년 ‘그라스 디퓨저’를 처음 출시한 이래 약 2년 만에 차량용 디퓨저 시장 점유율을 41%에서 약 80%까지 끌어올리면서 급격한 성장을 보였다. 이에 2017년에는 차량용 방향제 전체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으며, 경쟁 브랜드와의 격차를 더욱 벌려가고 있다.

차량용 방향제 시장 성장을 견인할 신제품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그라스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통풍구 방향제의 편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책상, 선반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고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고농축 향료를 사용하여 적은 양으로도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취가 지속된다. 불스원 방향제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향인 ▲블랙베리 & 체리 ▲자몽 & 피오니 ▲퓨어 코튼 ▲쿨 아쿠아 4종을 엄선했으며, 차 내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고품격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4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각 1만3900원(개당 10ml)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