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핑크 리본 캠페인 공식 후원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11 10:01
한국GM, 핑크 리본 캠페인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GM은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서울 청계광장과 청계천 산책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3 핑크 리본 캠페인’을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핑크 리본 캠페인’은 유방암에 대한 의식 향상과 예방을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며 매년 10월 한달 동안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 기간중 한국GM은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여 여성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Secret Spark Lavender) 모델을 전시한다. 또 유방암 환자들에게 응원의 엽서를 작성하는 ‘핑크 리본 희망 우체통’ 캠페인을 펼쳐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장에 전시된 스파크 차량과 함께 응원하는 포즈를 촬영, 개인 SNS 및 카카오 스토리에 올리는 방문객에게 2014년 쉐보레 핑크 다이어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2009년부터 5년째 핑크 리본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요구를 반영한 스파크 시크릿 라벤더 및 버블 타투 모델과 같은 제품 출시는 물론, 핑크 리본 캠페인과 같이 여성 건강을 위한 행사에도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파크에 새롭게 적용된 시크릿 라벤더(Secret Lavender) 컬러는 연보라색의 파스텔 색상으로, 기존의 미스틱 스카이 블루(Mystic Sky Blue), 허니 멜로 옐로우(Honey Mellow Yellow) 등과 더불어 로맨틱하고 세련된 외장 컬러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한국GM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