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여름휴가 떠나기 전 안전점검 받으세요”
  • 신화섭 인턴
  • 좋아요 0
  • 승인 2019.05.17 11:34
포드, “여름휴가 떠나기 전 안전점검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2019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장거리 여행이 많은 여름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포드·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 및 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안전운전을 대비한 체계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오일  무상 보충, 무상 견인 서비스 등 사고 수리지원(운행 불가 차량 한정, 50km)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와이퍼·에어컨 필터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등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항균탈취 서비스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휴가, 야외 캠핑 등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철을 대비해 고객들이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본 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해오고 있다”면서 “소중한 가족과 즐거운 휴가를 떠나기 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