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타이어 권장 소비자가’ 시행…시장 가격 혼란 해소 기대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9.04.30 18:09
미쉐린 ‘타이어 권장 소비자가’ 시행…시장 가격 혼란 해소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오는 5월 1일부터 ‘미쉐린 타이어 권장소비자가’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타이어 시장에서는 동일 제품이라도 구매처마다 가격이 달라 가격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크다. 특히 할인 이벤트가 있어도 기준 가격이 노출되지 않아 소비자들이 그 혜택을 쉽게 체감하기 어렵다. 

미쉐린코리아 측은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에 대한 기준 가격을 보다 투명하게 인지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권장소비자가격을 제시한다고 발표했다. 가격에 대한 소비자들의 혼란과 불안감을 낮춤과 동시에, 선택권을 강화하고 가용 예산 내에서 제품 선택의 폭을 보다 넓힐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미쉐린코리아 타이어 권장 소비자가는 5월 1일부터 홈페이지(www.michelin.co.kr)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이주행 사장은 “점차적으로 타이어 가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고 방문한 소비자들이 구입 시 단순히 가격을 넘어 제품의 성능,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나에게 맞는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이 가격과 안전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타이어 구매 과정에서부터 소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서비스 차별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