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브랜드가 124 스파이더, 500L, 티포 패밀리 등에 이어 500X를 새롭게 S-디자인 라인업에 합류시킬 예정이다.

500X S-디자인 스페셜 에디션은 크로스 및 어반 트림을 기반으로, 다양한 컬러 옵션과 보다 많은 장비, 그리고 독자적인 기능 등을 탑재한다.

외관은 검정색 루프 바와 신형 프런트 스키드 플레이트, 틴티드 리어 윈도우, 청동색 사이드 몰딩 등이 새롭게 적용된다. 색상은 젤라토 화이트, 시네마 블랙, 모다 그레이, 그리고 알피 그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실내는 무광 검정색 소재의 대시보드를 비롯해 아노다이즈 알루미늄 및 친환경 가죽 소재가 곳곳에 사용된다. 

이와 더불어 풀 LED 헤드램프, 가죽 스티어링 휠, 듀얼 USB 포트, 크루즈 컨트롤, 7인치 유커넥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교통 표지판 인식기능(TSR), 차선유지기능 등이 추가된다.

가솔린 모델은 1.0리터 3기통 터보 엔진과 4기통 엔진, 그리고 1.3리터 터보 엔진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단, 6단 듀얼클러치는 1.3 터보 모델에만 적용된다. 이어 디젤 모델은 94마력의 1.3리터 엔진과 118마력 1.6리터 엔진, 그리고 2.0리터 엔진 등이 출시된다. 2.0 디젤 모델은 9단 자동변속기와 최신 사륜구동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