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올 뉴 MSX 그롬' 출시…가격 389만원
  • 권지용
  • 좋아요 0
  • 승인 2021.04.27 11:42
혼다코리아, '올 뉴 MSX 그롬' 출시…가격 389만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디자인과 주행성능, 첨단장비가 더해진 '올 뉴 MSX 그롬'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차느 기존 MSX의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한층 젊어진 감각으로 진화했다. 개성을 강조하는 듀얼 타입 LED 헤드라이트를 채용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시인성 향상을 도모했으며, 단차를 없애 매끈하고 간결한 시트 라인의 측면부와 함께 스퀘어 형상의 LED 테일 램프를 탑재했다.

아울러 탈·부착이 간편한 볼트 체결 방식의 차체 패널 및 사이드 커버, 분할식 시트 레일, 분할식 머플러 등을 적용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 뉴 MSX 그롬에는 새롭게 설계된 125cc 공랭식 OHC 단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0.1마력, 최대토크 1.13kgf·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롱 스트로크, 압축비 향상, 전자제어 연료 분사 장치 PGM-PI등을 적용해 출력은 물론, 연비도 63.5km/L로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됐다.

강력한 인상을 자아내는 5 스포크 알루미늄 주조 휠에는 프런트 120mm, 리어 130mm 폭의 12인치 타이어를 장착해 콤팩트한 외관 인상과 경쾌한 핸들링 조작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프런트 브레이크에는 제동 시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ABS를 신규 탑재했다.

또한, 스퀘어 디자인이 적용된 다기능 디지털 미터과 함께 기어 포지션 인디케이터를 신규 탑재했다. 이를 통해 엔진회전수와 속도, 연료, 주행거리 및 평균 연비, 시간 등 다양한 주행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완전히 새로워진 MSX 그롬을 통해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타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뉴 MSX 그롬'은 실버, 맷 블랙, 스페셜 컬러인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판매하며, 가격은 389만원(부가세 포함)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