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유럽 시장 겨냥한 픽업트럭 ‘하이럭스 스페셜 에디션’ 공개
  • 육동윤
  • 좋아요 0
  • 승인 2019.04.24 17:36
토요타, 유럽 시장 겨냥한 픽업트럭 ‘하이럭스 스페셜 에디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가 유럽 시장을 겨냥한 픽업트럭 ‘하이럭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토요타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영국 버밍엄에서 열리는 2019 국제 상용차 박람회에서 유럽 전략형 픽업트럭인 ‘하이럭스 2019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외관 디자인은 그릴 테두리, 안개등 베젤 등 차량 전반에 블랙과 다크 그레이 포인트를 적용했다. 휠은 지역별로 다르다. 서유럽 시장에는 두 톤 컬러의 18인치 알로이 휠이, 동유럽 시장에는 올 블랙 18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된다.

인테리어도 올 블랙으로 차분하게 꾸몄다. 인스트루먼트 패널 주위를 크롬으로 장식했으며, 스티어링 휠, 기어 레버, 기어 시프트 서라운드, 그리고 도어 트림에 피아노 블랙 색상이 적용됐다. 계기판 배경은 흰색으로 장식했으며, 양쪽 계기판 사이에는 하이럭스 2019 스페셜 에디션 로고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는 TFT 스크린이 위치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 세이프티 팩이 탑재된다. 세이프티 팩에는 사전 충돌방지 시스템, 주·야간 보행자 탐지, 주간 자전거 탐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교통 표지판 인식, 차선 이탈 경고 등 다양한 안전사양이 포함된다.

하이럭스 2019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8월 유럽 전역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