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겨울을 맞아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재규어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겨울을 맞아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일~7일, 13일~14일 등 주말 동안 진행되며, 행사 일정은 6일 서초, 수원, 전주전시장을 시작으로 7일은 강남, 대치, 광주, 부산전시장, 13일은 일산, 한남, 송파, 대구전시장, 14일은 분당, 원주, 대전, 창원전시장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는 재규어랜드로버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눈길과 빙판 등 겨울철 노면 상황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재규어 AWD 시스템과 랜드로버 사륜구동 SUV의 전천후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시승 행시 이외에 겨울용 휠과 타이어 구매할 경우 20% 할인이 적용되며, 탈장착 서비스 및 기존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빠른 성장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고객에게 인정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다”면서 “이번 시승 행사는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 줄 새로운 전시장 오픈에 맞춰 기획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 받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전시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