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오는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 전시 이후 두 번째 전시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팝업 공간을 통해 전기 SUV 엘레트라(Eletre)와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Emira) 등 신차 2종을 선보인다. 또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로터스 토미카, 카페 노티드 바우처, 그립톡 및 스티커/로고 풍선 세트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터스 엘레트라는 브랜드의 전동화 전환을 이끄는 모델이다. 이번 행사에는 엘레트라 S가 전시되는데, 듀얼 모터 사륜구동 시스템을 얹고 최고출력 612마력, 최대토크 92.44kgf·m를 만들어낸다. 과감하고 담대한 디자인에 길이만 5.1m대 크기를 갖춰 존재감도 높다. 실내에는 최상급 가죽 소재와 정교한 금속 장식, 23개 스피커로 2160W의 출력을 발휘하는 KEF 오디오 시스템도 탑재된다.

로터스 에미라는 2도어 경량 스포츠카다. 스타필드 수원에 등장하는 모델은 V6 3.5L 가솔린 슈퍼차저 엔진과 자동변속기가 탑재된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 사양이다. 미드십 후륜구동(MR) 구성과 로터스의 모터스포츠 DNA가 담긴 모델로, 올 해 배정된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지난해 5월 로터스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로터스자동차코리아를 설립한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국내 유일의 로터스 공식 수입사로서 단독 유통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