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파일롯 스포츠4 SUV·에너지 XM2+ 등 라인업 강화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9.05.23 10:48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4 SUV·에너지 XM2+ 등 라인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가 고성능 SUV 타이어 ‘파일롯 스포츠4 SUV’를 비롯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먼저,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파일롯 스포츠4 SUV는 높은 무게중심과 큰 횡력 그리고 무거운 하중 등을 뛰어넘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하이퍼포먼스 SUV 제품이다. 미쉐린은 포뮬러E 타이어 기술을 포함해 최신 모터스포츠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뒷받침한다. ​국내에는 17인치부터 23인치까지 총 40여개 사이즈로 출시되며 다양한 프리미엄 SUV 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미쉐린 에너지 XM2+’는 우수한 안전성과 긴 마일리지,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등을 겸비한 대중적인 제품이다. 14~16인치 중소형 승용차에 이상적인 타이어로, 기존 미비했던 14~15인치 경차 사이즈도 추가됐다.

​이어 국내에서 수요가 가장 큰 16~18인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및 ‘미쉐린 크로스클라이밋 SUV’를 선보인다. 전천후 사계절용 타이어로, 다양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 동급대비 긴 마일리지를 비롯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제동력을 두루 갖췄으며 눈길을 포함한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 일정한 성능을 보여준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스포츠 제품군인 파일롯 스포츠 라인업을 완성시킨 미쉐린의 강력한 혁신 역량과 안전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재다능한 고성능 SUV 제품부터 보다 더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사계절용 타이어, 그리고 중소형 시장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까지, 국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