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라이더 모여라", 할리데이비슨 연수 프로그램 개최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10 10:20
"초보 라이더 모여라", 할리데이비슨 연수 프로그램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3일간 예비 라이더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리데이비슨 체험 연수 프로그램’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체험 연수 프로그램은 2종 소형 먼허만 소지하고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장소는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용인점에서 실시되며 쟈켓, 헬멧, 장갑 등 안전 장비도 무료로 빌려준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라이딩 경력 10년 이상된 베테랑 스텝을 참가자 2명에 한명씩 배치해 기초부터 실전 라이딩까지 완벽하게 배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무료 체험 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모터사이클 기본 작동 원리 ▶출발/정지법 ▶기어 변속법 ▶언덕 주행 법 ▶교차로 및 급 커브길 통과하는 법 등 다양한 라이딩 스킬 학습할 수 있다. 연수 마지막 날에는 그 동안 학습한 것을 바탕으로 실전 도로 연수까지 체험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의 체험 연수 프로그램은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용인점 모터사이클 영업팀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단, 참가자들의 완벽한 체험을 위해 해당 프로그램은 선착순 소수정예로만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의 체험 연수 프로그램은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용인점 모터사이클 영업팀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단, 참가자들의 완벽한 체험을 위해 해당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모터사이클이 자동차와 전혀 다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면허취득을 위한 소정의 연습시간(10시간)외에는 체계적으로 라이딩 스킬에 대해 학습할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판단해 10여년 전부터 업계 최초로 구매 고객 대상 라이딩 연수프로그램도 진행해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