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CK모터스는 이달 4일부터 방영된 KBS2 수목드라마에 중국 동풍소콘의 SUV 글로리 PHEV와 소형 상용차 C35 등을 차량 협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풍소콘의 글로리 PHEV는 내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인 SUV다. 가솔린 엔진과 리튬 이온 배터리, 전기모터가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며, 신원CK모터스에 따르면 한번 주유와 충전으로 최대 900km까지 달릴 수 있다. 배터리만으로는 최대 55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신원CK모터스는 글로리 PHEV에 앞서 올해 하반기에 가솔린 모델을 먼저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C35는 신원CK모터스의 주력 차종으로, 최대 적재량은 700kg이다. 최고출력은 101마력이며, ESC, TPMS, HAC, ABS, 듀얼 에어백 등의 안전장비가 기본으로 탑재됐다. 신원CK모터스에 따르면 이미 1차 물량이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풍소콘의 차량이 등장하는 드라마는 KBS2TV에서 방영중인 '당신의 하우스헬퍼'로 완벽한 남자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준다는 내용의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인기 웹툰을 리메이크한 이 드라마는 시청률 4.5%(닐슨코리아)를 기록하고 있다.

신원CK모터스 관계자는 “신원CK모터스가 판매 중이거나 선보일 차들은 화려하거나 고성능 차가 아닌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며 “이러한 제품 특성이 젊은 주인공들이 활약하는 이 드라마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이번 PPL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