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가 24일 2017년형 QX60을 공식 출시하고 나섰다.

 

2017년형 QX60은 편의사양을 강화하고 가격을 동결해 제품력을 대폭 강화했다. 신규 사양으로 SNS 및 검색 기능이 추가된 인터치 인포테인먼트(In-touch Infotainment) 시스템을 비롯해 발 동작만으로 트렁크를 쉽게 열 수 있는 핸즈 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Hands-Free Power Rear Gate), 2열을 쉽게 접을 수 있는 멀티 모드 시트 등이 적용됐다.

QX60은 고급스럽고 넉넉한 실내 공간이 장점으로 꼽힌다. 실제로 2·3열 시트를 접으면, 최대 2166리터까지 적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15개 스피커가 장착된 보스 캐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 고급 인테리어 소재 등이 뛰어난 감성 품질을 충족시킨다.

이외 269마력의 3.5 리터 엔진과 인피니티 인텔리전트 AWD 시스템 등을 통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국내 판매 가격(VAT 포함)은 기존과 동일한 6290만원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편의 및 안전사양과 성능,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패밀리카가 추구하는 모든 가치가 집약된 QX60은 가족 활동에 최적화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QX60 및 문화 이벤트와 함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