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가 2017년형 QX60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2017년형 QX60은 인피니티 인터치 인포테인먼트(INFINITI In-touch Infortainment) 시스템 등이 새롭게 탑재됐다. 해당 시스템은 디스플레이의 그래픽 성능을 높이고, 스크린 메뉴를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SNS 및 검색 기능을 추가해 기능성을 높였다.

QX60은 편안하고 넉넉한 실내 공간으로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2열 멀티 모드 시트는 아동용 카시트를 제거하지 않고도 쉽게 3열에 탑승할 수 있으며, 시트 폴딩 기능도 간편하다. 간단한 발 동작만으로 트렁크를 개폐할 수 있는 핸즈 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를 비롯해 최대 2166리터의 적재 공간도 유용하다.

 

2017년형 모델 판매 가격(VAT 포함)은 6290만원으로, 이전과 동일하다. 사전 계약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비 지원 혜택이 마련됐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고급스럽고 넉넉한 실내와 탁월한 성능으로 호평받던 QX60이 편의성까지 강화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진정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로 업그레이드됐다”며 “치열한 국내 SUV 시장에서 차별화된 매력과 감성으로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