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2016 신입사원 채용…'국내 사업 유지' 의지 표명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9.12 15:07
아우디코리아, 2016 신입사원 채용…'국내 사업 유지' 의지 표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가 정부 조치로 일부 신차의 판매가 중지된 가운데 신규 인재 채용에 나선다. 여러 제재에도 불구하고 국내 사업 유지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단적으로 표명한 것으로 풀이된다.

 

아우디코리아는 12일, 독일 아우디 본사 등 글로벌 근무 환경에서 다양한 부서를 경험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아우디 프로페셔널’로 성장할 인재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아우디는 우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잠재력 높은 신입사원을 선발해 글로벌 근무 환경에서 다양한 문화와 배경의 직원들과 소통,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아우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우디는 세계 시장에 대한 글로벌 감각과 직무 능력 배양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올해는 주요 시장으로 꼽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이끌어갈 인재를 채용한다. 선발된 신입사원은 아우디코리아에서 일정 기간 다양한 직무를 경험하고 이후 독일 아우디AG에 파견돼 약 6개월 동안 여러 부서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최종적으로 연수 과정을 마친 수료자는 아우디코리아 내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대학교 또는 대학원 졸업생(예정자 포함) 및 2년 이내의 경력자 중 올해 11월 입사가 가능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전공은 무관하며 성적 및 영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응시를 원하는 인재는 18일 자정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후 실무 면접전형(자기소개 PT, 그룹 다면 역량평가 및 개별 발표), 최종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