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아우디 모터쇼?…신차 대거 공개
  • 김민범기자·유대선인턴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4.21 11:55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아우디 모터쇼?…신차 대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는 21일 마블코믹스의 히어로 무비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개봉을 앞두고, 아우디 SQ7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추격 장면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개봉예정인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는 다양한 아우디 차량들이 등장한다. 이번 영화를 통해 할리우드 첫 데뷔를 하는 차량은 ‘아우디 프롤로그 컨셉트 카(The Audi prologue show car)’다. 독특한 외관이 매력적인 이 차는 새 히어로 ‘블랙 팬서’의 애마로 등장한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등장하는 아우디 SQ7

아이언 맨 ‘토니 스타크’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번에도 R8 V10 플러스 쿠페를 타고 등장한다. V10 미드십 엔진과 더욱 향상된 콰트로 시스템을 갖춘 모델로 토니 스타크의 매력을 더해준다. 주인공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는 SQ7을 타고 등장한다. 

영화를 감독한 안소니 루소는 “스포티한 SUV 아우디 SQ7은 캡틴 아메리카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그의 파워풀한 힘에 에너지를 더해준다”고 말했다. 영화에는 이 외에도 신형 A4와 A7 스포트백이 등장한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등장하는 아우디 SQ7

한편 아우디는 마블사와 함께 총 3편의 아이언맨 시리즈 제작에 참여해 토니 스타크의 차량으로 스포츠카 R8 모델을 등장 시켰다. 단순한 차가 아니라 이를 통해 캐릭터 형성에 일조해 왔다는 평가다.  또한 지난 해 서울에서 촬영하며 화제를 모았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도 TTS와 A3 카브리올레 등이 주요 차량으로 등장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