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코리아가 고성능 브랜드 JCW의 특화 공간인 'JCW 퍼포먼스 쇼룸'을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오픈했다.

JCW 퍼포먼스 쇼룸 오픈 - 미니 도이치모터스 수원오토월드 전시장
JCW 퍼포먼스 쇼룸 오픈 - 미니 도이치모터스 수원오토월드 전시장

신규 전시장에서는 JCW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형 미니 JCW 3도어를 비롯해 컨버터블, 클럽맨, 컨트리맨까지 미니의 모든 고성능 라인업이 전시됐다.

쇼룸 내 JCW 존은 브랜드 역사와 모터레이싱 헤리티지, 그리고 브랜드 정체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월이 특징이다. 더불어 JCW 오리지널 액세서리 파츠가 다양하게 전시됐으며, QR 코드를 통해 평소 JCW 오리지널 파츠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가 손쉽게 현장에서 구매 및 부착 일정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JCW 퍼포먼스 쇼룸 오픈 - 미니 동성모터스 부산 전시장
JCW 퍼포먼스 쇼룸 오픈 - 미니 동성모터스 부산 전시장

보다 전문화된 시승 프로그램과 제품 상담도 제공된다. 일반 시승과는 차별점을 두어 약 40분에서 1시간 정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JCW의 개성을 살려 순간 가속, 코너링, 고속안정성, 제동능력, 론치컨트롤, 매뉴얼 기어 쉬프트 등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운영된다.

JCW 퍼포먼스 쇼룸은 전국 4개 미니 전시장 도이치모터스 수원오토월드, 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컴플렉스, 코오롱모터스 대구, 동성모터스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니코리아 관계자는 "퍼포먼스 쇼룸을 통해 JCW만의 프리미엄 품질과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JCW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