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닛산 쥬크

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차량 구매자에게 무이자 할부, 주유상품권 등 혜택을 제공하는 '6월 고객감사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쥬크 SV'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시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국내 50대 한정판으로 출시된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3,106만원)'의 경우 200만원 상당의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Midnight Protect Package)’를 제공한다. 여기에 쥬크 구매자에게는 6월 한 달간 라이카C(Leica C) 카메라가 제공된다.

▲ 닛산 패스파인더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의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및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여름 휴가시즌을 대비하여 구매자 전원에게는 브이쿨에서 시공을 담당하는 155만원 상당의 열차단 필름(K-시리즈. 썬루프 포함)을 무료로 제공한다.

▲ 닛산 알티마

이 외에 중형 세단 알티마 2.5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기간 중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6월 30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 기프트 세트(5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7일(월) 닛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닛산 쥬크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