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전용 앱 출시…A4 장기 시승·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8.16 09:56
아우디코리아, 전용 앱 출시…A4 장기 시승·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가 다양한 차량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전용 애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앱은 기존 고객뿐 아니라, 가망 고객과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델 메뉴에서는 각 모델의 특징과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 되는 퀴즈와 고객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톡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제공한다.

고객은 아우디의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참여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하여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퀴즈나 톡에 참여하거나, 차량정보 공유, 시승신청을 통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더불어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랜덤 스티커 터치를 통해서도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

아우디코리아는 앱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실행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아우디 A4 1개월 시승권 및 아이패드 프로,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우디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플레이 아우디 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아우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