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코리아가 '기아 K9' 소비자들 불러모은 까닭은?
  • 김한용
  • 좋아요 0
  • 승인 2018.05.14 12:04
하만코리아가 '기아 K9' 소비자들 불러모은 까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하만코리아)는 지난 5월 10(목) 저녁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공간 라움아트센터에서 THE K9 고객을 초청하여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아 K9에 장착된 사운드 시스템의 우월성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기아 더 K9' 고객들에게 이 차에 장착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및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하만코리아측은 설명했다.

회사측은 이날 고급 식사를 마친 후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카 오디오 세일즈 & 마케팅 총괄 백선영 전무가 토크쇼 형태로 렉시콘 브랜드를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토크쇼 후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뮤지컬 갈라 공연이 이어졌다. 

하만코리아는 "하만의 음향 철학인 ‘원음 그대로의 음향 재현’을 이어 받은 렉시콘 브랜드를 통해 THE K9에서 정밀하고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무결점의 사운드가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기아 더 K9에는 하만의 고급브랜드 렉시콘의 17개 스피커와 최대 출력 900와트의 12채널용 '클래스 D' 앰프가 적용됐다.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술을 비롯,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음원을 복구 시켜주는 클라리파이(Clari-fi) 기술, 드라이빙 모드에 따라 내 맘대로 소리를 가공할 수 있는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ASD)등 혁신적인 카 오디오 기술이 적용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