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 렉스턴'의 개발과정 담은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 오픈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4.27 17:49
쌍용차, 'G4 렉스턴'의 개발과정 담은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는 27일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신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GHOST)'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는 세부적으로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 메뉴로 구성됐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스트 론칭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하여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는 등 활용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특히, 신차 G4 렉스턴 개발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고스트는 다양화하는 이용자 환경을 고려해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향후 새롭게 출시될 쌍용차의 신차들 역시 고스트 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