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신형 카마로, 트랜스포머 '범블비'로 변신…내년 6월 개봉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6.08 12:06
쉐보레 신형 카마로, 트랜스포머 '범블비'로 변신…내년 6월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신형 카마로가 영화 트랜스포머 최신작에서 다시 한 번 범블비로 활약한다. 

▲ 쉐보레 신형 카마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최신 범블비

6일(현지시간),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감독 마이클 베이(Michael Bay)가 개인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범블비(Bumblebee)’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 모델은 시리즈 최신작인 ‘트랜스포머5 : 마지막 기사(Transformers : The Last Knight)’에 등장한다.

범블비는 쉐보레 카마로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영화 속 캐릭터다. 기존 범블비는 구형 카마로와 카마로 콘셉트카를 사용해 제작됐지만, 새로운 범블비는 최근 열린 2016 부산모터쇼에서 공개된 신형 카마로를 베이스로 만들어졌다.

▲ 로봇으로 변신한 범블비

외관은 실제 판매 모델보다 과격한 디자인이 적용됐고, 범블비 특유의 컬러인 노란색과 검정색으로 꾸며졌다. 또, 전용 범퍼 디자인이 적용됐고, 립 스포일러까지 장착돼 보다 공격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여기에 블랙 색상 대구경 휠이 더해졌고, 프론트 휀더에는 트랜스포머를 상징하는 엠블럼이 부착됐다. 후면에는 실버 색상의 대형 리어 스포일러가 장착됐다.

감독 마이클 베이는 신형 범블비의 사진 1장만 선보였고, 실내를 비롯해 자세한 모습은 공개하지 않았다.

▲ 이전 세대 쉐보레 카마로 기반의 1세대 범블비

한편, 범블비가 등장하는 영화 트랜스포머5는 지난 6일부터 본격적으로 촬영에 돌입했다. 전편 ‘트랜스포머4 : 사라진 시대’의 주인공인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가 다시 주연을 맡았고, 영화 개봉 예정일은 내년 6월 23일이다.

▲ 쉐보레 카마로 콘셉트 기반의 2세대 범블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