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A7 페이스리프트 출시 기념…호세제임스∙DJ소울스케이프 공연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5.05.18 12:10
아우디 A6∙A7 페이스리프트 출시 기념…호세제임스∙DJ소울스케이프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우디 A7 페이스리프트

아우디코리아는 'A7 페이스리프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출시일인 21일 저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야외 수영장에서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Audi Lounge by Blue Note)' 공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재즈보컬인 ‘호세 제임스(jose James)’와 국내 정상급 DJ겸 프로듀서인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가 함께 출연한다.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공연 방문자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존 콜트레인(John Coltrane)의 앨범을 증정할 예정이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코리아는 문화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다"며, "재즈와 클럽씬이 만난 독특한 무대를 선보일 문화 공연인 아우디 라운지 바이 블루노트 역시 아우디 브랜드가 제시하는 혁신적, 창의적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들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또 다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8월, '2015 아우디 라이브'를 통해 '퍼렐 윌리엄스'의 첫 내한 공연을 진행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