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쥬크 출시 기념 '추성훈과 팔씨름' 이벤트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17 14:29
한국닛산, 쥬크 출시 기념 '추성훈과 팔씨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쥬크 출시를 기념해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의 팔씨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닛산은 홍대 쥬크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고 내달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매일 럭키 크레인(Lucky Crane), 스텝과의 다트 배틀 등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 보스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쥬크와 함께 개성있는 사진을 연출 할 수 있는 포토존도 함께 마련됐다.

▲ 한국닛산 쥬크 팝업 스토어

특히, 매주 토요일(26일11월 2일, 9일)마다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특색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첫 주인 19일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팔씨름 대결을 펼치는 ‘추성훈을 이겨라’를 실시한다.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64명의 일반인 중 4명을 선발해 추성훈과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자 1인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를, 2등부터 4등까지는 닛산의 500GB 외장하드를 증정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2030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쥬크를선보이는데 있어서 젊음을 대표하는 홍대 거리는 안성맞춤인 장소" "이번에 개설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쥬크의 장점과 개성을 알리고, 나아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닛산 모델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엠넷과 함께하는 ‘닛산 쥬크 출시 기념, 쥬크 만나고 MAMA 가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