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추석맞이 '인피니티 특별 무상점검'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09.02 11:56
한국닛산, 추석맞이 '인피니티 특별 무상점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추석을 맞아 2일부터 17일까지 인피니티 차량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성수, 용산, 양재, 서초, 일산,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인증된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컨설턴트와 정비사가 차량을 1대1로 점검해주는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서비스 내용은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여기에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의 소모성 부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 한국닛산인 추석을 맞아 인피니티 차량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국닛산 양관모 부장은 "추석 귀향 길에서 장시간 차를 타야 하는 고객 분들이 쾌적한 상태의 인피니티 차량으로 럭셔리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인피니티의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철학인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인피니티만의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