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5.04 11:16
르노삼성차,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QM3, QM6와 함께하는 ‘May I Lov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달 2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405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May I Love 이벤트 사이트에서 QM3 또는 QM6의 시승 및 구매상담을 택한 후 선택한 영업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7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르노삼성차는 시승과 구매상담 중 하나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40명), 모바일 기프티콘 5천원권(200명)을 증정한다.

특히 시승 혹은 구매상담 후 이벤트 기간 내 QM3 또는 QM6를 출고할 경우,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2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40명), 메가박스 영화예매권(100명) 등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정지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QM3와 QM6를 경험하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르노삼성차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이번 ‘May I Love’이벤트와 함께 QM3 캡처라이프 이벤트 ‘너의 #큐엠삶을 보여줘’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최근 들어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May I Love’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