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W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마케팅 브랜드 론칭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1.29 09:54
쌍용차, "체어맨W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마케팅 브랜드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는 체어맨W의 마케팅 브랜드인 'The W 익스피리언스(Experience)'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쌍용차는 'The W 익스피리언스'는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체어맨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로,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쌍용차가 체어맨W의 마케팅 브랜드인 'The W 익스피리언스'를 론칭했다

쌍용차는 'The W 익스피리언스' 론칭을 기념해 ‘플로어 아트 인 갤러리(Flower Art in Gallery)’를 개최한다. 내달 11일 가나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전시 안내인의 전문적인 해설을 들으며 미술 작품을 감상하고,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화환만들기 강좌를 받을 수 있다. 


참가 대상은 2008년부터 2013년11월까지 체어맨W를 출고한 고객의 배우자(부인)로, 29일부터 내달 6일(금)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The W 익스피리언스'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9일 개별 통보된다.

쌍용차 이유일 대표는 “쌍용차는 체어맨W를 출시하며 국내 시장에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의 시대를 열었다"면서 "'The W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체어맨W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