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KLPGA 상금왕' 장하나 선수 후원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1.28 09:45
금호타이어, 'KLPGA 상금왕' 장하나 선수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KLPGA 선수인 장하나 선수를 후원하며 골프 마케팅에 나선다.

금호타이어는 2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금호타이어-장하나 프로 서브 후원 조인식을 갖고 향후 1년간 장하나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계약 기간 동안 금호타이어는 장하나 선수가 골프 대회를 참가하거나 전지 훈련을 떠날 시 아시아나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장하나 선수가 사용하는 유니폼과 골프백에는 금호타이어 로고가 표기된다.

▲ KLPGA 장하나 선수

장하나는 올 시즌 KLPGA 상금왕으로서 2014년 LPGA 투어의 5~6개 대회 출전 자격을 얻은 선수로, 2010년 프로 데뷔 이후 KLPGA 투어에서 통산 4회의 우승을 달성했다. ‘장타소녀’라는 별명에 걸맞게 평균 비거리는 269야드로 KLPGA 선수 중 1위를 달리고 있다. 


금호타이어 김창규 사장은 “KLPGA 대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하나 선수가 선전하는 모습을 통해 글로벌 타이어 기업 금호타이어의 이미지도 한층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장하나 선수는 세계 선수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실력과 마케팅 가치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 금호타이어는 선수 후원을 비롯해 국내 여자 프로골프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KLPGA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지난 7월 중국 중국 산동성 위해시 웨이하이 포인트에서 ‘2013 금호타이어 여자오픈’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금호타이어는 내년에도 KLPGA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