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영화 '스타워즈' 프로모션 진행…"영화예매권 받아가세요"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5.12.11 10:36
넥센타이어, 영화 '스타워즈' 프로모션 진행…"영화예매권 받아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는 10일, 디즈니코리아와 제휴해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영화 '스타워즈 : 깨어난포스' 포스터

넥센타이어는 영화의 장면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광고 및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콜라보레이션 광고는 스타워즈의 포스(Force)를 키워드로 활용해 차를 타는 순간 느껴지는 넥센타이어의 포스라는 주제로 만들어졌다.

광고는 TV와 롯데시네마 639개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 넥센타이어는 하반기 런칭한 타이어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신규가입자 모두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워즈 캐릭터상품도 지급한다.

이밖에,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윈터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하며, 15일까지 SNS 댓글 및 넥스트레벨 상품 리뷰 등을 작성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시대를 앞선 영화를 보여준 스타워즈처럼 넥센타이어도 넥스트레벨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타이어데이는 매월 8일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안전운전을 유도하고, 타이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넥센타이어가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