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론칭…궁금하면 생중계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5.09.10 09:43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론칭…궁금하면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15일부터 독일에서 열리는 '2015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고성능 브랜드인 'N'을 세계 최초로 공식 론칭한다면서 모터쇼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 현대차 N 비전 그란투리스모

현대차는 이날 'N' 브랜드를 론칭하며 차세대 i20 랠리카와 콘셉트카인 RM15, 쿠페 콘셉트카인 비전G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레이싱 게임인 그란투리스모용으로 만든 'N 비전 그란투리스모' 쇼카도 전시해 현대차의 고성능차 개발의 방향성을 소개할 계획이다. 

현장 생중계는 한국시간으로 15일 오후 6시15분부터 6시45분까지 약 30분가량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특히, 소비자들을 현대모터스튜디오에 초대해 대형 스크린으로 현장을 생중계하고, RM15와 N 비전 그란투리스모 쇼카 등 공개 차량을 3D모니터에서 구현해 실제 차량을 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모터쇼 기간 동안 자동차 경주 게임에 직접 참여해 N 비전 그란투리스모를 간접 체험 해볼 수 있는 가상 주행 시뮬레이터도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고성능 N 브랜드 런칭 현장의 생생한 순간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색다른 자동차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