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는 19일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달 20일까지 5주 동안 ‘2013 겨울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는 가장 인기 있는 패키지 상품인 톱4 악트로스 메인터넌스 패키지(TOP4 Actros Maintenance Package) 또는 50만원 이상 순정부품 구매 고객에게 고급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톱4 악트로스 메인터넌스 패키지는 부품 4종으로 구성된다. 엔진 오일, 오일 필터, 연료 필터 3종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고객이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난방 환기/먼지 필터, 수분 분리기 필터, 요소수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중에서 필요에 따라 한가지를 선택하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이밖에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올해말까지 52개 품목에 대해 25%에서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순정부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고객이 직접 지불해야 하는 부품 가격이 500만원 이상 나온 미보험 사고차 수리에 대해 부품 할인을 지원하는 사고차 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임러트럭코리아 관계자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정기적으로 차량을 점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센터 또는 전국 15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