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아우디코리아 유경욱, R8 LMS컵 '역대 최고 성적'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5.05.18 09:31
팀아우디코리아 유경욱, R8 LMS컵 '역대 최고 성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6~17일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진행된 아우디의 유일한 원메이크 국제대회 ‘2015 아우디 R8 LMS컵’ 4라운드 경기에서 팀아우디코리아 유경욱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유경욱은 세계적 기량의 선수들과 선두권에서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종합 준우승을 차지,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아우디 임포터 소속 팀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포링즈 트로피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종합 우승은 르망 24시간 내구 레이스 출전 이력의 스위스 출신 여성 레이서 라헬 프레이 선수가, 3위는 뉘르부르크링 24시 SP4T 클래스 챔피언인 인도 출신 아디탸 파텔에게 돌아갔다.

유경욱은 "전날 3라운드 도중 차량 문제로 3위로 달리던 경기를 포기할 수 밖에 없어 안타까웠는데 홈 경기 마지막 날 이렇듯 좋은 성적을 거둬 더욱 뜻 깊다"면서 "시즌 마지막까지 최고의 기량으로 그 동안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것"이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 요그 디잇츨 이사는 "오늘 진행된 아우디 R8 LMS 컵 경기는 원메이크 대회 중 가장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경기답게 명장면들이 많이 연출됐다"면서 "팀아우디코리아의 유경욱 선수가 올 시즌 마지막 라운드까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올해 4회째 대회를 맞이한 ‘2015 아우디 R8 LMS컵’은 지난 3월 중국 주하이에서 열린 시즌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영암, 타이완, 말레이시아 세팡, 일본 후지, 중국 상하이를 돌며 총 6전 12라운드로 경기가 진행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