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320팀 모집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5.05.12 14:52
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320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차 카니발

기아차는 오는 6월부터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진행 예정인 '2015 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320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이번 페스티벌은 이달에 차량을 출고한 기아차 오너들이 대상이며, 내달 6월 13일부터 7월 5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각 80팀씩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1차는 경차 보유자, 2차는 승용차 보유자, 3차는 RV 차량 보유자, 4차는 하이브리드 차량 보유자 등 차수별로 참가 대상을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캠핑 용품을 대여받을 수 있고, 배드민턴, 야구 장비, 줄넘기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용품도 준비됐다. 

음식도 마련됐다. 기아차는 식품업체인 초록마을과 손잡고 바비큐용 고기, 친환경재배 쌀 등의 먹거리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전문 MC가 진행하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페스티벌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오는 3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거나 기아차 영업소에서 오프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5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캠핑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며 기아차 RV 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기아차가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