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29일 부평 본사에서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전국 31개 우수 정비 사업장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세르지오-호샤(Sergio Rocha)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마케팅 인사이트 김진국 대표 및 각 딜러사 대표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지난 9월 자동차 전문 리서치 기관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조고’ 평가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4만4294명을 대상으로 한 정비 서비스 만족도 부문 평가에서 한국GM은 1위를 차지했다.

한국GM은 총점 1000점 만점에 국산차 업계 평균 789점과 수입차 업계 평균 772점을 크게 웃도는 819점을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또한 한국GM은 총 7811명이 응답한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3.09건으로 가장 낮아 품질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브랜드로 기록됐다.

호샤 사장은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라며 "한국GM은 품질 최우선 정책과 혁신적인 쉐비케어 고객 서비스 등 고객 중심 서비스로 쉐보레 고객들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