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엔진 소리 비교 이벤트 실시…아이폰·주유권 경품 증정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12.29 12:26
불스원, 엔진 소리 비교 이벤트 실시…아이폰·주유권 경품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스원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불스원은 31일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불스파워 7초의 비밀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엔진 소리를 들은 후, 불스파워로 관리된 엔진 소리를 맞추는 것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매주 92명을 추첨해 SK주유상품권 10만원, 불스파워 정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하는 '불스파워 구매인증 이벤트'는 불스파워 구입자가 온라인몰 이벤트페이지에 불스파워 구매 인증번호 혹은 불스파워 구매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불스원은 2월 13일까지 구매 인증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아이폰6 64G, SK주유상품권 10만원, 불스파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총 161명에게 선물한다.

불스원 마케팅 담당 유정연 전무는 "이번에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불스파워로 관리된 엔진과 그렇지 않은 엔진의 차이를 소리를 통해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해 엔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했다"며, "엔진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불스파워를 직접 사용하는 운전자를 위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불스파워를 경험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