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신형 제타 시승 이벤트 개최…레스토랑 프로모션 동시 진행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12.09 15:36
폭스바겐, 신형 제타 시승 이벤트 개최…레스토랑 프로모션 동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폭스바겐 제타

폭스바겐코리아는 1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제타 페이스리프트' 출시 기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제타 페이스리프트부터 폴로를 제외한 폭스바겐의 모든 모델을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밖에, 제타 출시를 기념해 전국 30개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더 뉴 제타. 더 플래이버(The new Jetta. The FLAVOR)'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즈(HAPPY HOLIDAYS)' 페이스북 영상 공유 기부 캠페인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더 플래이버 프로모션은 힛더스팟, 보타이드 버틀러, 스시Z, 팬아시아 등 전국 30개 레스토랑이 참여해 신형 제타를 테마로 각기 다른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레스토랑을 방문해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8000명에게 목걸이형 카드 지갑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팀에게는 8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주며, 레스토랑에 전시된 제타와 스페셜 메뉴 사진을 페이스북에 공유한 소비자 500명에게는 폭스바겐 캘린더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피 홀리데이스 캠페인은 31일까지 진행되며, 영상 공유 1회당 연탄 1장씩 연탄은행에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27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시승자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선물로 준다. 또,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 여행용 캐리어, 아이패드 등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시승 및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2만명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무료로 배포한다고 폭스바겐 측은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