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12.01 14:47
인피니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1일부터 26일까지 4주 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진행되며, 서비스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이 가능하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모품 할인 혜택도 진행된다. 변속기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공기 정화 필터 등은 10%, 배터리,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본 이상 교환시에게는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급 골프 용품을 제공한다.

인피니티는 사고차량 지원 혜택 3가지도 추가했다. 이 혜택은 내달 31일까지 약 2개월간 제공되며, 갑작스러운 사고로 운행이 불가할 경우, 소비자의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사고차량을 무상 견인해 주며, 교통비도 지급한다. 또, 이 기간 중 사고 수리를 받은 소비자가 1년 이내 사고로 인해 재입고시 보험 면책금을 지원해 준다.

이밖에, 서비스센터 별로 마련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스노우 체인, 각종 오일류 및 엔진 오일 강화제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인피니티 애프터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겨울철에도 고객들이 인피니티만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다 폭넓고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준비했다"며,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특별하게 책임지는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오랜 기간 진정한 감동을 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수리 소비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