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캠퍼스 어택' 이벤트 실시…'아이폰 6' 증정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11.18 17:07
그린카, '캠퍼스 어택' 이벤트 실시…'아이폰 6'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인 캐릭터로 랩핑된 그린카의 기아차 레이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 캐릭터를 활용한 '화려한 셔틀, 라인 그린카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린카는 라인 캐릭터가 랩핑된 기아차 레이의 캠퍼스 무료 운행을 놓고 펼쳐지는 온라인 학교 대항전으로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투표하고 싶은 대학교를 선택한 다음, 응원메세지를 남기고 선후배를 초대하면 된다. 투표 결과 1~3위를 차지한 캠퍼스에는 각각 라인 그린카 3대, 2대, 1대씩 배차돼 1개월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대학교에 투표한 참여자에게는 배차된 차량을 5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1개월간 무한 제공받는다.

이밖에,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1시간 무료이용권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10시간 무료이용권과 라인 캐릭터용품 등을 증정한다. 또, 당첨자 1명에게는 아이폰6 64GB를 준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1일 그린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린카 마케팅팀 양성식 팀장은 "카셰어링 서비스를 활용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좀더 실질적인 체험 기회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라인 그린카를 차지하기 위한 동기들과 선후배들 간의 단합으로 대학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