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친퀘첸토

피아트는 상품성을 개선한 2015년형 '친퀘첸토(500)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와 친퀘첸토 컬러 베이스 등 2개 트림으로 구성됐다. 컬러 플러스 트림은 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에스프레소 등 3개 색상으로 출시되며, 컬러 베이스는 라이트그린, 라이트블루, 화이트 등의 색상이다.

트림에 따라 클래식한 원형 디자인의 TFT-LCD 계기반, 16인치 휠, ECM 룸미러, 후방 주차센서, USB·AUX포트,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PMS) 등이 추가됐다.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1.4리터 멀티에어(MultiAir®)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102마력, 최대토크 12.8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11.8km/ℓ다.

가격은 컬러 플러스와 컬러 베이스 트림이 각각 2390만원, 2090만원으로 책정됐다.

피아트를 총괄하고 있는 파블로 로쏘 사장은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국 고객의 취향과 피드백을 많이 반영한 모델로 보다 선명하고 눈길을 사로 잡는 독특한 색상 구성과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며,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은 톡톡 튀는 유쾌한 감성과 경쾌한 드라이빙 감각을 더욱 강조한 모델"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아트는 친퀘첸토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친퀘첸토 컬러 플러스 구매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썬팅과 하이패스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11월 출고자에게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얼 월드타워점 '펙(PECK)'에서 와인 및 커피 클래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