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정비·수리 비용 문의 가능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23 09:31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정비·수리 비용 문의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23일, 미니 브랜드에 정비와 수리비용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수리 범위, 비용 등의 문의사항을 고객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고, 관련 답변을 제공받는 프로그램으로 오류 발생시 차액에 대해 환불까지 가능하다.


미니 고객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차대번호와 고객명, 인보이스 번호, 담당 딜러 등의 정보와 더불어 문의 사항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BMW코리아와 국가 공인 자동차 기능장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확인을 거쳐 최대 5일 이내에 답변을 제공한다.

▲ BMW코리아가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했다

문의대상은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보험, MSI, 보증 제외)에 한하며, 인보이스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부품 가격과 공임, 수리 범위에 대한 적정성을 문의할 수 있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은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정비내역과 비용 등 차량 수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면서 “미니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답게 이번 인보이스 핫라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