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추석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1:1 맞춤 서비스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8.26 10:58
인피니티, 추석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1:1 맞춤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2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인피니티 추석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추석 연휴 장거리 주행에 필수적인 총 24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의 경우 공임 포함 30% 할인된 가격에 교환할 수 있다(유상 수리 고객 한정).

▲ 한국닛산이 추석을 맞아 인피니티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 정책에 따라 고객의 차량을 1대1로 맞춤 점검을 해준다. 이 서비스는 인피니티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전문 컨설턴트 및 정비사가 담당한다. 

또, 인피니티 레드불 레이싱 컬렉션인 폴로 셔츠, 자켓, 모자 등도 현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드불 레이싱 컬렉션은 한정 판매된다.

한국닛산 양관모 부장은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는 인피니티 출범 이래 약 21년간 이어 내려온 고객 중심 철학이자 고객과의 약속"이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예년보다 약 2주 길게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하는 만큼 추석 명절 이후까지도 보다 많은 인피니티 고객들이 올바른 차량관리와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