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BMW 1시리즈 페이스리프트 포착…막내도 '앞트임'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8.25 10:05
[스파이샷] BMW 1시리즈 페이스리프트 포착…막내도 '앞트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재 판매되고 있는 BMW 1시리즈

22일, 독일 시내에서 테스트 중인 BMW 1시리즈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포착됐다.

포착된 부분위장된 1시리즈는 3도어 모델이다. 현재 국내에 판매 중인 모델은 5도어 뿐이다. 도어 갯수는 다르지만, 향후 국내 출시될 페이스리프트 된 1시리즈의 모습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눈에 띄는 변화는 헤드라이트다. 기존의 위아래로 크고 가로 길이가 짧았던 헤드라이트 디자인이 이전보다 얇고 긴 형태로 변경됐다. 최근 BMW에서 출시된 모델들에 적용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라이트가 어이진 형태의 디자인, 즉 '앞트임' 디자인이 1시리즈에도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의 경우, 검정색 위장막으로 가려져 있어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범퍼는 변화가 없는 것으로 보이며, 테스트카임에 따라 일부 크롬 장식이 제외된 것으로 보인다.

사이드 부분의 경우, 도어 프레임에 크롬 장식이 추가됐으며, 휠 디자인은 기존의 휠이 그대로 장착됐다.

 
 
 

테일램프 LED 디자인의 변화도 예상된다. 기존의 반듯한 'ㄴ'형태 디자인이 완만하고 기울어진 형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파워트레인은 BMW의 신형 1.5리터 터보차저 3기통 엔진, 2.0리터 터보 엔진 등이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고성능 모델인 M135i의 경우 3.0리터 터보 엔진이 장착될 것으로 예상된다.

BMW 1시리즈 페이스리프트는 내년 제네바모터쇼에서 정식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