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신사 전시장 오픈…명품 주방 기구 증정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8.04 12:48
볼보, 신사 전시장 오픈…명품 주방 기구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가 서울 신사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측에 따르면 공식 딜러인 에이치 모터스가 운영하는 신사 전시장은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했으며, 면적 356.07㎡(107.7평) 규모로 최대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특히, 볼보자동차 전시장의 콘셉트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를 도입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야간에는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한다.

 

볼보자동차는 오픈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중 차량 구매자에게 명품 주방 기구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유명 골프 클럽의 라운딩 티켓도 증정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소비자에게는 고급 우산 등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에이치모터스 황호진 대표는 “신사 전시장이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되어 있는 곳에 위치한 만큼 보다 공격적인 판촉 활동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볼보자동차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지난해 12월 서울 용산 전시장을 시작으로 올해 4월 서초 전시장, 5월 부산 해운대 전시장과 전북 전주 전시장, 그리고 이번 서울 신사 전시장까지 연속 오픈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