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ML클래스 페이스리프트…S클래스와 패밀리룩?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7.24 07:56
[스파이샷] ML클래스 페이스리프트…S클래스와 패밀리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현지시간) 독일 외곽 도로에서 메르세데스-벤츠 ML클래스의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포착됐다.

하얀색의 ML클래스는 보닛부분과 앞·뒷범퍼 일부를 위장막으로 가려놨으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 차량상태 변화를 테스트하는 것으로 보인다.

앞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 중앙 부분이 꼼꼼하게 위장돼 있어 눈에 띄는 변화가 예상된다. 특히, 헤드램프의 경우 LED가 대거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헤드라이트 내부에 크롬으로 둘러진 두 개의 라이트 디자인은 S클래스의 헤드라이트 디자인과 유사해 보인다.

 
 

앞범퍼 부분은 단순히 위장막으로 가린 것이 아니라, 가짜 범퍼를 장착해 둔 것으로 보인다. 변경될 범퍼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이를 통해 기존과 완전히 다른 형태의 디자인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테일램프의 경우 새로운 디자인의 LED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좌우 양쪽이 일체형으로 긴 형태의 디자인으로 돼있던 배기구가 독립적인 두 개의 머플러로 변경될 것으로 보인다.

외신에 따르면 ML클래스의 페이스리프트는 2015년 초에 공개될 것으로 보이며, ML400 모델의 경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적용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또 낮은 트림 모델의 경우 2.0L 터보차저엔진이 탑재돼 240마력을 갖출 것으로도 예상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ML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전)
▲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관련기사